FAQ

뒤로가기
제목

받은 상품이 파손,불량인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18-03-11

조회 50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디애플하우스입니다.


받으신 상품이 불량, 파손되었을 경우 아래와같이 진행부탁드립니다.



1. 카톡접수


디애플하우스의 모든 주문건은 '카카오톡'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번호를 받으신 카톡으로 '주문자성함', '제품명','사진'을 접수해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담당자분이 연락드립니다.


회수 및 재발송 여부도 사진 확인 후 진행해드립니다.



2. 카톡이 없을 경우


Q&A게시판에 올려주시거나, 전화연락 부탁드립니다.


🌿전.화. 031-986-3567 
🌿카.톡.상.담. goto.kakao.com/@디애플하우스




모든 제품은 3차례에 걸쳐 검수 후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제품특성으로 인한 반품, 교환은 안되오니 구매전에 꼭 유의사항을 반드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